일상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

꿍금이 2018. 4. 1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모델명이 뭔지 안나와있다.

그래서 검색을 할 수 없다.

가격도 모르겠다.



그래서 네이버앱 스마트렌즈 검색을 해보았다.



똑같아 보이지만 차량 부분이 미세하게 다르다.

아무래도 내껀 짝퉁인것 같다.



나는 차에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쓸거라 이렇게 설치해놓았다.

사진에서 보이는 폰은 갤럭시S6이다.



짝퉁인 것 같다고 한 이유는 파란색 안의 부품이 조금의 힘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톡' 하는 소리와 함께 부러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단단한 고정은 할 수 없게 되었지만 

진동과 같은 외부의 힘이 없다면 어느정도의 고정이 가능하다.


차에서 사용할 것이었다면 운전할때의 진동 때문에 사용이 힘들었겠지만 

나는 집에서 쓸거라 그나마 괜찮았다. 



댓글